58동 231호, 233~235호, 333~339호
세미나실 사진
1. 이용방법
인트라넷 접속
→ ‘예약하기’ 탭 하단 ‘세미나실’ 선택
→ 예약할 세미나실명 예약상태 선택
→ 예약할 날짜 선택
→ 예약할 세미나실에서 이용할 시작시간에 해당하는 “예약신청” 아이콘 선택
→ 이용시간 선택, 동반이용자 ID 입력·조회, 사용목적 입력
→ 입실 전 58동 1층 수위실에 예약 확인 화면 제시 → 입실
2. 예약신청내역 확인 및 취소
인트라넷 접속
→ MyZone
→ 내 예약관리
→ 세미나실 예약관리
→ 신청 내용 확인
→ (신청 취소 시) 해당신청목록선택 "예약취소" 아이콘 클릭
3. 운영시간
월요일 - 일요일 09 :00 - 22 :00
4. 이용대상
•
경영(전문)대학(원) 소속 교수, 경영대학 학사·석사·박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58동)
•
경영대학 복수전공생, 자유전공생 (58동)
•
경영(전문)대학(원) 소속 교수, 경영전문대학원 재학생(59동)
•
부전공 재학생, 경영대학 교류학생, 경영대학 수업을 듣는 타단과대학 재학생은 동반이용자(예약불가)로서 이용가능 (58동)
•
세미나실 호수별 세부 이용대상은 인트라넷 ‘예약하기’ 탭 하단 ‘세미나실’ 탭에서 예약 가능 신분 참고
5. 이용규정
•
최대 3시간(평일 및 주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7일 전~당일 예약한 사람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
최소 3명일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 전원의 인적사항을 입력해야 합니다. (동반 이용자 경영대학 통합인트라넷 ID 필요)
•
1인당 하루에 1회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이용신청, 동반이용자로서의 이용 포함) 타시설물 예약과 동일시간대에 중복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신청자, 동반이용자 모두 포함)
•
ID 도용 등의 부정이용이 발견되면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