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

세미나실 대여

58동 231호, 233~235호, 333~339호
세미나실 사진

1. 이용방법

인트라넷 접속 → ‘예약하기’ 탭 하단 ‘세미나실’ 선택 → 예약할 세미나실명 예약상태 선택 → 예약할 날짜 선택 → 예약할 세미나실에서 이용할 시작시간에 해당하는 “예약신청” 아이콘 선택 → 이용시간 선택, 동반이용자 ID 입력·조회, 사용목적 입력 → 입실 전 58동 1층 수위실에 예약 확인 화면 제시 → 입실

2. 예약신청내역 확인 및 취소

인트라넷 접속 → MyZone → 내 예약관리 → 세미나실 예약관리 → 신청 내용 확인 → (신청 취소 시) 해당신청목록선택 "예약취소" 아이콘 클릭

3. 운영시간

월요일 - 일요일  09 :00 - 22 :00

4. 이용대상

경영(전문)대학(원) 소속 교수, 경영대학 학사·석사·박사과정 재학생 및 휴학생 (58동)
경영대학 복수전공생, 자유전공생 (58동)
경영(전문)대학(원) 소속 교수, 경영전문대학원 재학생(59동)
부전공 재학생, 경영대학 교류학생, 경영대학 수업을 듣는 타단과대학 재학생은 동반이용자(예약불가)로서 이용가능 (58동)
세미나실 호수별 세부 이용대상은 인트라넷 ‘예약하기’ 탭 하단 ‘세미나실’ 탭에서 예약 가능 신분 참고

5. 이용규정

최대 3시간(평일 및 주말까지 이용이 가능합니다. 7일 전~당일 예약한 사람에 한하여 이용 가능합니다.
최소 3명일 경우에만 신청이 가능하며, 이용자 전원의 인적사항을 입력해야 합니다. (동반 이용자 경영대학 통합인트라넷 ID 필요)
1인당 하루에 1회만 신청이 가능합니다. (본인이용신청, 동반이용자로서의 이용 포함) 타시설물 예약과 동일시간대에 중복 예약을 할 수 없습니다. (신청자, 동반이용자 모두 포함)
ID 도용 등의 부정이용이 발견되면 세미나실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